어바인에 새 고급주택단지 <레가도 앳 포톨라 스프링스 빌리지> 분양

어바인에 새 고급주택단지<레가도 앳 포톨라 스프링스 빌리지> 분양

주거 환경·학군 우수

분양가 70만~80만 달러대

주택건설업체 ‘브룩필드 레지덴셜'(Brookfield Residential)이 럭셔리 주택단지 ‘레가도 앳 포톨라 스프링스 빌리지'(Legado at Portola Springs Village)의 고급 주택들을 분양한다.

레가도 앳 포톨라 스프링스 빌리지는 밝게 꾸며진 실내에 고급스러움과 생활의 편리성을 극대화한 것이 디자인 포인트다, 주택 크기는 2040~2382스퀘어피트 규모로 3~4개 베드룸, 3~3.5개 배스룸과 자동차 2대를 세울 수 있는 거라지도 마련돼 있다. 이에 더해 집의 럭셔리함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는 프라이빗 드라이브웨이도 바이어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주택 양식도 스패니시, 샌타바버러, 몬트레이 스타일로 다양화했다. 이에 더해 부엌 중앙에는 아일랜드가 있으며 키친에이드 브랜드의 스테인리스 스틸 가전제품과 그라나이트 카운터톱, 워크인 옷장이 있는 매스터 베드룸과 프라이버시를 강조한 백야드까지 고급주택이 갖춰야 할 모든 것을 준비했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주택 단지는 한인이 선호하는 어바인에 위치해 있어서 지리적 입지도 매우 우수한데다 학군도 명문고 노스우드 하이스쿨과 개교 예정인 포톨라 하이스쿨이 있는 어바인 교육구다.

Koreadaily (중앙일보)

http://www.koreadaily.com/news/r